동유럽&스위스뷰 39기 후기 (이동건 인솔자님)
작성자최고관리자
등록일2024-11-16
조회수 37
본문
유럽을 다녀온지 벌써 3주가 다 되어가네요 ㅎㅎ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저는 여행을 급하게 잡은 편이였어요. 여행 2주 전에 갑자기 시간이 뜨게 되면서 이때 아니면 길게 놀러갈 수 없을거라 생각했고 이전부터 가고 싶었던 유럽 일정을 짰습니다. 그런데 여행 다녀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짐 끌고 다니는 것은 둘째치고 숙소며 교통편이며 가격이 살벌하더라고요. 그때 눈에 띈게 바로 '로유'였어요.
로유의 장점은 많고도 많았지만 몇가지 추려보자면 이런거 같아요.
- 함께 할 수 있는 팀원
세미패키지를 생각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은 '팀원과 안맞으면 어쩌지' 일거에요. 저는 원래 1인 자유여행을 계획했던지라 팀원이 어떻든 간에 상관없다는 마인드로 신청했는데요. 여행 신청할 때 했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정말 마음이 잘 맞는 팀원들과 한 팀이 됐어요. 10일동안 계속 같이 다닐 정도로 트러블 하나 없이 너무 잘 지냈고요. 저는 따로 뒷 일정으로 유럽에 더 남아있었는데 함께 있던 팀원들이 없어서 적적하더라고요. 한국에 와서도 다시 만날 정도로 친해졌답니다. ㅎㅎ
- 여행 일정 추천
세미패키지이기 때문에 숙소와 도시간 이동수단은 제공하지만 세부적인 일정은 알아서 계획하고 움직여야 했는데요. 저희를 이끌어주신 이동건 인솔자님은 해당 도시에 도착하기 전에 여행 코스와 맛집 추천, 그리고 사진 스팟까지!! 계획없이 떠나도 추천 코스만 따라간다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게 해주셨어요. 여행 코스를 전날 정하는 저한테는 완벽했어요.
- 숙소와 차량 컨디션
제가 여행을 급하게 잡은 만큼 좋은 컨디션인 숙소가 엄청 비쌌는데요. 2인 1실에 싱글 배드 2개(더블도 있긴 했어요)가 기본이더라고요. 비즈니스 호텔처럼 엄청 좁지도 않고 조식까지 포함된 숙소는 하루 피로를 풀기엔 완벽했답니다. 마지막 숙소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있었지만....ㅎㅎ 차량도 대형 버스에다가 시원한 에어컨까지 너무 좋았고요. 장거리 이동할 때는 인솔자님이 추천곡을 받아서 틀어주시기도 했어요.
혼자 여행 다니기엔 무섭지만, 유럽은 꼭 가보고 싶다!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함께 보내고 싶다면, 로맨틱유로 정말 추천합니다!!!
------------------------------------------
작성자 junn 작성일 2024-10-02 23: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