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스뷰 사랑해! 주주님 사랑해!
작성자챙
등록일2025-01-30
조회수 221
본문
처음 떠나는 유럽 여행이라 어렵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그래서 친구랑 선택한 세미패키지, 로맨틱 유로 정말 대대대 대만족이었습니다!
일단 여행을 떠나기 전 부터 알려주시는 여러 정보들로 큰 계획들 사이사이에 식당, 카페에 대한 세세한 계획들을 짜는데부담이 덜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문의사항이 있을 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부다페스트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저희를
환영해주시던 주주님이 계셔서 여행의 첫 시작을 안심하고 할 수 있었어요..분명 첫만남이었음에도 친근하게 먼저 다가와주셔서 이번 여행 잘 하다 갈 수 있겠구나 좋은 기운을 받았답니다^0^
자세한 여행 후기는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 부다페스트
거리만 걸어다녀도 너무 예뻐서 도착하자마자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던 부다페스트...저녁 7시 쯤 되는 시간이었는데 거리에 사람이 거의 없고 고요한 분위기라 오히려 동네 특유의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에게 동유럽의 첫 인상이 되어줬던 부다페스트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다페스트가 가장 첫 장소였던게 저에게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저희는 오페라 공연 외에는 주주님께서 추천해주신 식당, 카페를 갔었습니다! 숙소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 알려주셔서 부담 없이 일정 계획을 할 수 있었어요!
부다페스트 야경 투어 때 재능기부로...몇시간 동안 많은 인원들 사진 찍어주신거 넘 감동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비엔나-할슈타트-고사우-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로 이동하면서부터는 차를 타는 시간이 길어졌는데 이때 다시 한번 느꼈던게 세미패키지의 최대 장점은...교통을 책임져준다는 것.....
너무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무거운 짐들 걱정도 없고 개인 소지품도 편하게 두고 내릴 수 있다는게 특히 유럽 여행에서는너무너무너무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계획했으면 빠듯했을 일정들이 전용 버스로 다니니 알찬 일정이 될수 있어서 압축적으로 잘 돌아다니다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기대했던 할슈타트와 고사우 가는 날 거짓말처럼 날씨가 쨍하고 좋아져서...
이게 다 너무 좋았던 이번 기수 분들의 기운과 주주님의 기운이 합쳐진 결과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더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요! 주주님 짱짱💕
🇨🇿 체스키크롬로프-프라하
체스키크롬로프 갔던 날도 날씨가 꽤나 좋은 편이라 그림같은 풍경을 보고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는 흐린 날들이 많았는데 중요한 순간들엔 예쁜 날씨들이 짠 하고 펼쳐져서 더 기분 좋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프라하를 갔던날은 친구와 컨디션 난조 이슈로....많은 곳을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프라하 숙소가 상태도 위치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숙소에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프라하는 돌아다니다보면 쇼핑, 구경할 가게들이 정말 많아서 그런 것 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무지게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꿈 같은 장소에서 너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오래오래 떠올리면서 힘이 되어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되었어요!
메뉴판을 잘 못 읽어서 주문을 잘 못했던 순간도, 지하철 타는 방향이 헷갈려서 같은 장소에서 몇 십분을 헤매였던 순간도, 실수해도 괜찮고 그 순간 자체로 즐거웠던 모든 순간들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로맨틱유로와 함께했던 첫 유럽 여행 대 성공입니다! 저처럼 예쁜 거리나 풍경, 아기자기한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로맨틱유로 동유럽 패키지 여행 강력 추천합니다!!
인솔자 주주님!! 7박 9일 동안 저희 담임선생님처럼 잘 챙겨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늘 행복하시구 또 행복하세요!🧡
댓글목록
로맨틱유로님의 댓글
로맨틱유로 작성일
챙님 안녕하세요~
로맨틱유로 CS팀입니다 : )
챙님 말씀처럼 메뉴판을 잘못 읽어서 주문을 잘못했던 순간도
지하철 방향이 헷갈려서 쩔쩔 매던 순간도
계획대로 되지 않고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는 그런 순간들 모두
소중한 시간인 것 같아요.
열린 마음으로 여행을 잘 즐겨주신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 주주 인솔자님이 인솔하시면서
세심하게 배려하고 챙겨주신 보람을 느끼실 것 같아서 기뻐요.
폭립과 맥주 사진 보니깐 유럽으로 날아가고 싶습니다 ✈✈✈
슈니첼은 먹을 때는 그냥 음 그렇구나! 했는데
사진 볼 때마다 또 먹고 싶은 마법....ㅎㅎㅎ
꿈같은 유럽에서의 소중한 추억 오래오래 떠올리면서
행복한 삶 만들어 나가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