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님과 함께 한 동스뷰 스토리
작성자최병열
등록일2025-04-12
조회수 212
본문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여행이고,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유럽가보는 거라 떨리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장시간비행은 또 처음이라 두렵기도 했지만! 와이프가 고심해서 고른 로맨틱유로 덕분에 한결 마음편한 여행이 되었어요!
숙소 컨디션도 모두 깔끔했으며 특히, 무거운 짐들때문에 도시간 이동이 정말 쉽지않은데 버스로 이동하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땡큐 쌜림 굿모닝 쌜림
어릴적 세계사엔 관심이 전혀 없던지라 유럽에서, 전세계각국에서 무슨일이 벌어지는 지도 모르고 살았기에 여행하며 둘러보는 모든 경치들, 궁전들, 관광지들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ㅜㅜ
인솔자 갓무니님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간결한 설명에 감동또감동을 하였습니다. 전달력이 너무너무 좋은지라 오래전역사들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깔끔한 설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무니선생님
영어하실때도 너무 간지나셨습니다 무니님(just one 등등)
정말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시작한 인생 첫유럽여행,
인솔자님을 너무 잘 만나 편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고 저희 부부에게도 평생 추억으로 간직할 신혼여행이 되었어요 다시한번 감사의말씀드립니다 무니님^.,^
이제 저도 유럽마스터가 되었는데, 다음 여행에도 무니님과 함께 하였으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무니님의 댓글
무니 작성일
안녕하세요, 병열님!
동유럽 여행을 함께 한 무니 인솔자 입니다.
예은님과 함께, 이렇게 편지로 저희 여행을 추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은님 후기 댓글에도 썼긴 하지만, 정말 두 분은 저에게 너무나 감사한 인연이었어요.
제가 출장을 잘 끝낼 수 있게 계속 해서 힘을 불어 넣어주신 분들이었달까요. 진심인 것 아시죠? :)
병열님과 예은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저를 한번 더 돌아보게 되었어요.
살아온 시간이 더 많다고 가르치려고 하시는 것이 아닌, 진심으로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고 싶어하는 모습을 통해서 많이 위로 받았답니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건 개개인의 인성이다 라고 생각하는데 두 분을 통해서 한 번 더 제 생각이 맞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그 때 저보다 어린 친구를 통해서도 느꼈다면, 이번엔 많은 분들을 통해서...!)
결국 사람은 죽을 때까지 흔들리는 존재라 걱정이 없을 순 없겠지만 그 걱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고, 의지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두 분을 보면서 했답니다.
저도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 또 제가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지.. :D
다음 번에 만날 수 있다면, 그 땐 편하게 불러 주세요.
저도 좀 더,, 재밌는 얘기들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즐겁게 지내고 있겠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시고, 가능한 행복한 날들이 두 분에게 있기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