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했던 65기 서윤팀장님의 VIP팀 동스뷰 후기
작성자JK
등록일2025-05-06
조회수 62
본문
잊지 못할 유럽 첫 여행, 7박 9일간의 기록
잊지 못할 코젤다크의 맛, 3대 야경으로 빛났던 프라하의 밤, 그리고 구름 한 점 없이 맑았던 프라하의 하늘.
동화 속 마을 같은 풍경과 쌀국수가 맛있었던 체스키 크롬로프.
잘츠부르크성에서 내려다본 풍경은 정말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아름다웠던 잘츠브루크.
고사우 호수의 자연경관은 그야말로 압도적이었습니다.
3대 덕을 쌓아야 비가 안 온다는 할슈타트에서는 비는커녕 눈부신 날씨 덕에 마음껏 구경할 수 있었고,
비엔나는 도시 자체가 예술이었어요. 오페라 하우스 야경도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부다페스트. 국회의사당의 야경을 보는 순간, 왜 세계 3대 야경인지 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던 완벽한 도시
총 7박 9일, 제 인생 첫 유럽 여행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혼자 여행을 간다고 했을 때 주변의 걱정도 많았고, 저 역시 내심 불안했지만 우리 동안 외모의 서윤 팀장님, 그리고 7명의 VIP 소수팀과 함께한 시간은 너무 완벽했습니다.
팀원 모두가 성격이 잘 맞아 빠르게 친해졌고, 서로 사진도 많이 찍어주며 진심으로 함께 여행을 즐겼습니다.
여행 중간 중간, 팀장님이 들려주신 도시 이야기와 교통·맛집 꿀팁,그리고 야경 투어까지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완벽했습니다.
다음에 유럽을 또 간다면, 꼭 이 팀장님과 다시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주일 동안 우산 한 번 펴지 않았고, 먹구름조차 없었던 완벽한 날씨 속에서 완벽한 사람들과 함께한 여행.
시간이 흘러도 이 여행은 평생 기억 속에 남을 것 같습니다.
정말 꿈 같은, 완벽한 일주일이었습니다.
- PREV 이서윤팀장님의 동유럽
- NEXT 여행의 행복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로맨틱유로님의 댓글
로맨틱유로 작성일
안녕하세요, JK님 :)
로맨틱유로 CS팀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얼마나 날씨가 좋았는지 느껴지네요!
65기 동스뷰팀에 날씨 요정이 있으신가 봅니다🌈✨
한 줄로 정리해 주신 도시별 후기와 멋진 사진만 봐도 이번 여행이 JK님께 얼마나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는지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일상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행복했던 추억 꺼내보면서 행복으로 일상을 가득 채우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