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았던 스위스&파리 후기..⛧
작성자paris
등록일2025-06-30
조회수 27
본문
안녕하세요.
유럽여행은 가고 싶지만, 시간은 없고 혼자 여행은 무서웠던 사람들에게, 저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짧게 이야기를 하자면, 아무런 계획 없이 화요일에 티켓을 끊고 금요일에 출국하였습니다. )
일단, 유럽에서 어디 가야 할지 고민인 여러분들께 스위스 강추 드립니다 !!!!! 🩷ྀི

ᰔ 스위스 ᰔ
스위스 여행을 하고 나서 다시 오고 싶은 나라이자, 여름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스위스하면, 융프라우는 한 번쯤 꼭 가보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겨울의 스위스에는, 온천, 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위스에서 야간썰매를 따로 신청해서 탔는데, 혼자 여행했다면 절대 못했을 것 같은데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끼리 신청해서 야간썰매 탑승했었습니다.
혼자라면, 못할 것들을 같이 할 수 있다는게 세미패키지의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스위스 숙소


융프라우
(고산병 약 챙겨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답 ! !)

스위스에서 야간 눈썰매


ᰔ 파리 ᰔ
원래 디즈니랜드 계획이 없었지만, 파리에서 티켓을 끊고 갔는데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야간 퍼레이드 추천드려요 !
비행기 옆에서 친해진 사람이 바토무슈는 비추라 하였지만, 전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기대를 안 했었는데,
생각보다 에펠탑을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에펠탑의 야경 정말 이뻤습니다. .͙·☽
그리고 원래 음식 엄청 가리는데, 달팽이 음식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파리는 볼 곳 이 많아서 그런지 유독 짧게 느껴지는게 아쉬웠습니당..
𖤐팁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유럽 가신 김에 다른 지역 여행도 추천드립니다. !
(런던이나 스페인에서 독일로 IN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파리에서 런던이나 추가 파리 여행을 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 ! )
-----------------------------------------------------
마지막으로 . . ♡°˚
1월에 여행을 하고 5개월 정도가 지났지만,
그때의 사진을 보면 그때의 기억이 생생하고, 웃음이 나고, 정말 좋았던 기억들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
저에게 다시 시간이 주어진다면, 다시 로맨틱유로에서 동유럽을 포함해 여행을 다시 하고 싶습니다.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선물해 주신 하니님,
인솔자 하니님이 계셨기에 여행이 몇 배로 즐거웠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2주 동안 같이 여행한 동생, 친구, 오빠, 언니에게,
여행하는 동안 같이 밥 먹고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정말 좋은 여행 동반자가 되어줘 고맙다는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ʚ◡̈ɞ
---------------------------------------------------------
아직 고민 중이시라면, 이 글을 읽고 유럽 여행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글이면 좋겠습니다. !
- PREV 유럽 여행, 새로운 에너지를 얻다!
- NEXT 날씨가 도와준 6월 스파 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